보건복지부에서 지정한 안과전문병원은 전국에 11곳뿐이며, 인천 지역에는 한길안과병원밖에 없습니다.
한길안과병원의 우수한 진료 인프라는 정부가 주관하는 인증 및 평가부문에서 3관왕 획득이라는 놀라운 실적으로 그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.
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 병원급 최초 획득을 시작으로, 보건복지부 안과전문병원 1~5주기 연속 지정, 종합병원·병원급 최초 외국인환자 유치우수 의료기관으로 지정 받았습니다.
보건복지부는 해당 전문분야에서 특화된 의료서비스와 고난도 의료기술을 제공할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병원을 대상으로 전문병원을 지정하며,
‘의료기관 인증’을 받았다는 것은 안전하고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의료기관임을 보건복지부가 공인해 준 것입니다.
지상 10층, 지하 4층의 본관과 지상 10층, 지하 2층의 신관(망막병원)등 총 2개 동에 29개의 진료실과 11개의 수술실, 29개의 검사실, 81병상을 갖춰 병원 규모면에서 웬만한 종합병원을 능가합니다.
또한 안과전문병원답게 OCT, 디지털 ANGIO, 캘리포니아 등 국내에 많지 않은 고가의 첨단 안과 검사·시술장비를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.
의료진은 명문 대학병원 교수 출신 중심으로 총 43명이 있습니다.
안과전문의 35명과 마취과전문의 2명, 내과전문의 3명, 전공의 3명을 포함한 350여 명의 임직원이 연간 25만 명 이상의 환자를 진료하고 1만 여 건을 넘게 수술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안과전문병원입니다.
한길안과병원은 효율적인 진료를 위해 전안부센터, 녹내장센터, 망막센터, 성형안과센터, 소아·사시·신경안과센터, 스마일·라식센터 등 6개 특화센터와 안구건조클리닉, 내과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덕분에 한 곳에서 안과 전 질환 진료가 가능한 One day-One stop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눈에 대한 더 많은 비전을 드리는 병원, 한길안과병원에 오시면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