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료예약


전화 예약

  • 01전화 예약 접수
  • 02예약 상담
  • 03예약 확정
  • 04내원
  • 05접수
  • 06진료
  • 콜센터(1577-7117)로 전화하시면 진료 예약을 도와드립니다.
  • 당일 예약은 불가하므로 진료 희망일 2~3일 전에는 예약하시기 바랍니다.
방문 예약

  • 01방문 예약 접수
  • 02예약 상담
  • 03예약 확정
  • 04내원
  • 05접수
  • 06진료
  • 1층 접수 창구에 방문하시면 진료 예약을 도와드립니다.
  • 당일 예약은 해당 진료과의 예약 상황에 따라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.
온라인 예약

  • 01온라인 예약신청
  • 02예약 상담
  • 03예약 확정
  • 04내원
  • 05접수
  • 06진료
  • 온라인 예약을 신청하시면 전문상담원이 직접 연락을 드리며,
            통화 후 예약이 확정됩니다.
  • - 오후 12시 이전 신청 건 : 당일 오후 5시 이내 연락
  • - 오후 12시 이후 신청 건 : 다음날 오전 11시 이내 연락
  • - 단, 일요일과 공휴일은 본원 휴진으로 인해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예약 상황에 따라 예약 날짜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.
           예약 사항은 문자로 전송해 드립니다.

유의사항

  • 예약 당일에는 예약 10분 전까지 진료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예약 변경 또는 취소는 예약 3일 전까지 콜센터(1577-7117) 또는
           라식센터(032-529-1001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